티스토리 뷰

김희철


김희철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강원도 횡성군 출생입니다.

1983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며

키 175cm 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슈퍼주니어 보다 더 빨리 2005년 드라마로 데뷔 한 김희철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김희철 매우 어린 시절 사진인데

지금 느낌은 없지만 정말 잘 생겼네요 ㄷㄷ

날 때부터 저 얼굴이였다니..



초등학교 졸업사진같네요

쌍꺼풀에 코에.. 성형 하나 없는 얼굴이 느껴 집니다.



잡지에 나온 김희철

이상형에서 여자한테 관심 없다고 말해서 

괜히 게이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슈퍼주니어 당시 사진들입니다.

김기범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데뷔 초반 서인영과 찍은 뽀뽀 씬 ㅎ

추억의 사진입니다 



정말 일본 가수 같은 느낌이네요 ㄷㄷ

완전 일본 미소년 느낌

대단합니다 



요즘 예능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철

앞으로 더욱 좋은 활약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김희철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