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고은


한고은


배우 한고은은 서울 출생이지만 국적은 미국 국적입니다.

중학생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미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1975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키 174cm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1995년 슈퍼모델로 데뷔 한 한고은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한고은 과거사진중 가장 충격적인 사진이네요 ㄷㄷ

얼굴이 한고은 느낌은 있는데..

윤곽 자체가 다른.. 광대가 많이 튀어 나왔었군요




슈퍼모델 당시 사진들 입니다.

다이어트를 했는지 얼굴이 많이 예뻐졌군요 ㅎ

큰 키에 마른 몸이라 그런지 늘씬합니다 



과거 사진이라고 하는데 화질도 엄청 구리네요 ㅋ

한고은이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1999년 FILA 모델 당시 한고은



그 뒤 SBS 에서 배우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쁜 외모에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였죠 ㅎ



최근 예능에서 40이 넘었지만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남성들을 놀라게 했죠 ㅎㅎ



2015년 8월 연하의 쇼핑몰 MD 와 결혼식을 올리기도 한 한고은

일반인이라 얼굴은 공개 되질 않았지만

훈남이라는 이야기가 많네요 ㅎㅎ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요즘 결혼 후 방송에서 보기가 조금 힘드네요

최근 예능에서 한번 나오긴 했는데

이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고은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