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아라


고아라


배우 고아라는 1990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경상남도 진주 출생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형.

2003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한 고아라.

무려 14살부터 연기자의 삶을 살았네요 ㅎ

고아라 과거 사진들 한번 보고 가세요~



고아라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큰 눈에 고아라 특유의 귀 모양 ㅎ

바로 고아라 어릴 때 사진인 줄 알겠네요



교복사진때 부터는 이미 연예인이죠 ㅎ

흐릿하지만 예쁜 건 느껴 집니다



고아라 졸업사진들 ㅎ

다 예쁜데 귀가 조금 그렇네요 

그래서 귀 가린 사진들이 많은 듯 싶습니다.



고아라 하두리 사진이라는데

같은 사람 맞는지 몰겠네요 ㅋ



반올림에서 촬영 당시 사진

이 때가 14살이라고 하고 지금 28살이니..

인생의 절반을 연예인으로 ㄷㄷ



SM 연습생 시절일까요

윤아와 서현도 보이는군요 ㅎ

옛된 모습이 새롭습니다.



반올림 당시 사진들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박차오름 역으로 화제가 많아요.

꼭 대박 나서 좋은 작품 많이 하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고아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