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정화


엄정화 


배우겸 가수인 엄정화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충청북도 제천 출생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

배우로는 1992년 영화로 데뷔 하였고 

가수는 1993년 데뷔 하였네요 

올해 데뷔 26년차 ㄷㄷ

과거 모습들 보고 가세요~~



엄정화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69년생 답게 .. 어린시절 사진들은 흑백사진 ㅋ



엄정화 성형이라는 내용으로 돌아다니는 사진

얼굴의 변화를 느낄 수 있네요



누구.. 화장이 무섭네요 ㄷㄷ



옛날에는 얼굴이 

알아보기가 그러네요 ㄷㄷ



다행이 얼굴 변화가 있으면서 

지금 얼굴이 보이긴 하네요 ㅎ



김완선 이후 섹시 디바로 불렸던 엄정화

섹시 가수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청순한 이미지도 있었네요 ㅎ

지금이 더 아름다운 것 같은 건 왜 일지..



시간이 지났지만 몸매가 엄청나는..

아직까지도 섹시하면 엄정화가 아닐까 합니다 



이제 나이도 많고.. 어서 빨리 좋은 짝 만나 결혼 하시길 바래봅니다.

좋은 작품으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그럼 엄정화 화이팅 !!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