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영


이나영 


배우 이나영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

1998년 CF로 데뷔 한 이나영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영~



이나영하면 작은얼굴이 먼저 생각나는데

어린 시절부터 큰 키에 작은 얼굴이 놀랍습니다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 얼굴 그대로 있습니다.

누가 봐요 이나영 ㅎ



중학생 시절에도 큰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 , 작은 얼굴 그대로..




이나영 사진들입니다.

드라마에서 귀신역으로 나오기도 했네요 ㅎ

역대 귀신중에 가장 예쁜 귀신이 아닌가 생각 드네요 ㅎ



과거 강동원과 함께 찍힌 사진

얼굴이 엄청 작은데 눈 코 입은 크네요..

강동원도 얼굴이 엄청 작다고 하는데 이나영은 대체.. ㄷㄷ



옛된 시절의 이나영



순수한 얼굴의 이나영 ㅎ

길거리 캐스팅으로 광고 모델이 되기도 한 이나영

잠뱅이 광고에 이어 배우로 방송을 시작 하게 되었네요



배우로 몇 번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이나영

그러다 결국..



2015년 5월 배우 원빈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원빈의 고향이던 강원도 정선에서 식을 올리며

현재는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나영 원빈 부부 두분 다 방송에서 보기 쉽지는 않죠 ㅎ

지금도 결혼 후 광고로만 만나 볼 수 있는데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나영 화이팅 하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