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


유이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유이, 본명은 김유진 입니다.

1988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이네요

키 173cm 에 몸무게 53kg, 혈액형은 O형이며

대전출신이라고 합니다.

2009년 에프터스쿨로 데뷔 한 유이 과거사진들 보고 가세요



유이 어린시절~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습니다 ㅎ

화장을 조금 한 것 같긴 한데 예뻤네요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죠



중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 사진 같습니다 



어릴 적부터 미모가 상당했음을 알 수 있네요 



사실 유이의 아버지는 야구선수 김성갑 입니다.

한창때 김성갑 코치가 넥센에 있을 때 야구장을 자주 찾기도 했죠

그래서 그런지 인천체고에 수영선수출신이기도 합니다.

전국체전을 나간 기록도 있다고 하네요

이제 유이 아버지 김성갑코치는 SK 의 수석코치 라고 합니다.



유이가 애프터스쿨로 데뷔 했을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특히 꿀벅지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죠



지금은 양악수술을 한건지 얼굴 윤곽이 많이 달라지긴 했네요

배우의 길로 들어오며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긴 했습니다.




큰 키에 다이어트로 인해 엄청난 몸매를..

정말 현실성 없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ㅎ




그럼 배우로 변신중인 유이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유이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