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민


AOA 지민


걸그룹 AOA의 지민의 본명은 김지민 입니다.

1991년 1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경기도 성남 출신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지민 과거 사진들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많이 어린 시절 지민의 모습 패션감각이 남달랐군요 ㅎㅎ

귀엽네요 지민에게는 언니가 한 명 있다고 하죠 지민은 오른쪽 같네요 ㅎ

92년이면 이제 2살인데 벌 받고 있네요 ㅎㅎ



어릴 때 부터 똘망똘망하니 귀엽습니다

지민 얼굴이 보이네요 ㅋ



고등학교 졸업 사진일까요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군요..

쌘 언니 느낌입니다..




데뷔 곡은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두번째 앨범에서 짧은 치마를 히트시키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그 당시 지민의 모습이네요



최근 앨범에서의 지민 

해상구조대 컨셉으로 찍은 사진에서 

지민 몸매가 노출 되기도 했네요

허리 라인이.. 몸매 역시 상당합니다!



AOA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지민

좋은 음반으로 꼭 음원1등 하기를 바래봅니다.

지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