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


정우


배우 정우의 본명은 김정국 이며 부산 출신이네요.

1981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01년 영화로 데뷔 한 정우 과거 사진들 보고 가시길



정우의 본명은 김정국 입니다.

정우가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바람이라는 영화에서

주인공으로 나왔는데 그때 이름도 김정국이였죠 ㅎ



2001년부터 연기를 시작했으며

라이터를 켜라에 부하7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때가 2002년 이였네요 ㅎ



여러 영화에서 단역을 많이 맡아 

얼굴이 많이 낯익기도 합니다 ㅋ



배용준이 유행시킨 바람머리 스타일의 정우

지금하고 똑 같네요 ㅎ



현빈과도 함께 사진 찍었던 정우

지금은 둘 다 스타가 되었네요 ㅋ



그러다 2009년 본인의 이야기로 만든 영화 '바람'

에서 주인공으로 나오기 시작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독립영화로 시작해 다시 재 상영 되는 등 열풍을 이끌었습니다.



영화에서 손호준과 함께 나오기도 했죠

이 영화에 나온 배우 중 응답하라 시리즈에 

많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ㅎ



2016년 배우 김유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딸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정우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우 화이팅!!

항상 힘내시길~~^^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