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준


손호준


배우 손호준은 1984년 6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광주광역시 출신이며 키 175~6cm 몸무게67kg 혈액형은 B형

2006년 연예뉴스 MC 로 데뷔 한 손호준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많이 어린 시절의 손호준이네요

귀엽습니다 ㅎ



지금과는 이미지가 다르긴 하네요

코는 이때도 상당히 오똑 합니다 



그리고 손호준씨는 같은 고향출신인

유노윤호랑 아주 친하다고 합니다.

여러번 절친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2007년 그룹 타키온으로 데뷔를 하였으나

빛보다 빠르게 없어졌다고 하네요 ㅎㅎ

그 당시 사진들도 있습니다 ㅋ




조금 느끼하네요 ㅎ




그러다 2009년 바람이라는 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렸죠

정우와 함께 출연하며

결국 응답하라에 함께 출연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죠

데이트하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고백부부에서 주연으로 나오고 있는 손호준

앞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럼 손호준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