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



가수이자 연기자인 비의 본명은 정지훈입니다.

1982년 6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며

충청남도 서산 출신이네요

키 185cm에 몸무게 74kg 혈액형은 O형

1998년 팬클럽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한 정지훈

과거 모습들 보고 가세요~



1998년 팬클럽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으나

인기를 끌지 못했고 2집 앨범을 마지막으로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는 도중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고 

힘들게 살아가던 도중 JYP의 눈에 띄어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팬클럽 당시 사진인 것 같네요

지금이랑 얼굴이 완전 그대로 입니다 ㅋ



비 학생 당시 사진들 ㅎ

날카로운 눈매가 매력적이네요 



카리스마 있는 정지훈



박지윤의 백댄서로 시작하여 

결국 2002년 나쁜남자로 가요계에 복귀,

이 후 승승장구를 하며 JYP의 최고 스타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2008년 JYP를 떠나 새로운 회사를 만들었고

지금은 1인 기획사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티파니와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많이 통통한 티파니네요 ㅋ



2017년 5년간의 열애끝에 김태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천주교 신자였던 둘은 성당에서 식을 올렸네요.

2017년 1월에 식을 올리고 10월에 딸을 낳았다고 하네요 

축하할 일이군요 ㅎㅎ



최근 다시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정지훈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정지훈씨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