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


보라


씨스타 출신 보라의 본명은 윤보라 입니다.

1989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며

서울 출신에 키 164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씨스타로 데뷔 했지만 명지대 퀸카로 꽤 유명하기도 했죠

보라 과거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어린 시절부터 인물이 좋았네요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는 듯 합니다 ㅋ



보라 학생때 사진들이네요

졸업사진에 얼굴의 변화를 봐도 

지금과 크게 달라진 부분을 찾기가 힘드네요 ㅎ



명지대 뮤지컬학과를 다녔다고 하는데

명지대 퀸카로 학교에서 꽤나 유명했다고 합니다.

정말 지금하고 달라진 부분이 없을 정도로 아름답네요 ㄷㄷ



연예인이 되기 전 잠깐 방송에 잠깐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대학 시절 상당한 인기를 끌었을 것 같네요..

지금과 전혀 다른 부분이 없습니다 ㄷㄷ



씨스타로 데뷔를 하였으나 최근 계약 해지를 하고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승기가 속한 소속사에 들어 갔다고 하는군요



보라 움짤입니다.

다들 몸매가 후덜덜하지만

보라 몸매는 정말.. 최고네요!



보라 레전드 사진들 출발합니다.

쭉 보고 가세요 ㅎ





최근 드라마 주인공으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보라

배우로써의 좋은 활동도 기대해 봅니다.

보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