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도연


장도연


개그우먼 장도연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전라남도 영광군 출생으로 키 174cm 몸무게 53kg 이라고 하네요

2006년 m net 으로 데뷔 한 장도연

과거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과거 진실게임에 출연한 장도연

가짜 박정아로 출연하기도 했다는데요

지금과 많이 다르기는 하네요

일단 눈은 뭐 확실해 보입니다..



눈 화장한 장도연~

이 사진은 지금과 조금 비슷하네요



스타일이 많이 다르긴 하군요

그래도 장도연인건 알아 볼 수 있네요



장도연 쌩얼 사진!



m net 에서 신동엽이 진행했던 프로그램에 출연

그 후 재능을 높이 샀던 신동엽의 추천으로 

KBS 공채 시험에 응시해서 허경환과 함께 합격 했네요

개콘 출연 당시 모습입니다. ㅎ



꽤나 마른몸이지만 몸매가 상당히 좋아

맥심에서 촬영도 했네요 ㅎ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극세사 허리를 

자랑하기도 한 장도연



생각치 못한 볼륨감을 자랑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시상식 드레스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죠

앞으로 더욱 좋은 활약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장도연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