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태 프로필 레이디 제인 나이 자녀 인스타 맥심 쌈디

1. 레이디제인 임현태 러브스토리
2. 배우 임현태 프로필
3. 임현태 아이돌 시절과 과거사진
4. 가수 레이디제인 프로필

뮤지컬배우 임현태와 가수 레이디 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임현태의 이상형이 '레이디 제인'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임헌태 레이디제인 커플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러브스토리

2016년 임현태가 MC였던 한 예능 프로그램에 가수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처음 만나 인연이 되었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임현태는 '레이제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성격이 잘 맞아서 7년 동안 한결같이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했다고 하네요. 7년 열애 후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2023년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레이디 제인과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배우 임현태 프로필

본명 임현태, 국적 한국, 1994년 3월 19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부인 전지혜가 있습니다. 키 178cm이며 MBTI ENTP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다홍엔터테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빅플로 미니 앨범이라고 하네요.

 

 

임현태 아이돌 시절과 과거얼굴

직업 가수,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아이돌 그룹 빅플로 멤버였다고 합니다. 예명 이름은 '하이탑'이었고 2019년에는 그룹 빅플로 탈퇴를 하였다고 하네요. 2014년부터 아이돌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15년부터는 뮤지컬배우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에서 범죄자 김영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현태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레이디제인 인스타 바로가기

 

 

임현태 인스타 바로가기

 

 

임현태 아이돌 시절 보기

 

가수 레이디 제인 프로필

본명 전지혜, 고향 대구광역시, 1984년 7월 25일생으로 38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 남편 임현태가 있습니다.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진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보방송학전공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로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레이디 제인, 임현태 부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민경수 프로필 나이 직업 결혼 출연진 옥순 현숙 영자 영수

나는 솔로 출연진 직업 인스타 민경수 프로필 나이 키 1. 야구선수 민경수 프로필 2. 민경수 선수 시절과 야구선수 은퇴 3. 민경수 과거얼굴과 연봉 4. 민경수 인스타그램 5.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