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옥 프로필 남편 이혼 자녀 아들 리즈 작품활동

1. 배우 김혜옥 프로필
2. 김혜옥 과거 배우 데뷔 전
3. 김혜옥 결혼과 남편 이혼
4. 김혜옥 힘들었던 인생사

배우 김혜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봉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옥의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이혼 인생사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혜옥 프로필

본명 김혜옥, 국적 한국, 1958년 5월 9일생으로 6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여자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가정교육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80년 MBC 특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몸무게, 키,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혜옥 과거 배우 데뷔 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1980년부터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04년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할머니 혜옥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졸업 후 출판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문득 대학을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홍익대 미대에 원서를 넣었으나 떨어졌고 시험 감독관 교수 권유로 서울예전 연극과를 응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혜옥 결혼과 남편 이혼

대학교 때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 남편 덕분에 연극과에 적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대학 시절 '에쿠우스'라는 작품으로 대학연극제에서 대상을 받은 실력파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또 남편은 상당한 재력의 가정에서 사람을 듬뿍 받고 자란 사람, 똑똑하고 열정적인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대학교 2학년 때 결혼하여 17년 부부로 살았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었다고 하네요. 남편과는 결혼 17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이런저런 갈등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에도 남편은 자신의 스승과 같은 사람이어서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러 왔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남편은 어느 날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김혜옥 솔직한 인터뷰 보기

 

 

김혜옥 대단한 연기력 보기

 

김혜옥 힘들었던 인생사

김혜옥은 이북 출신 부모님 사이에서 3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유년기에서 윤택한 생활을 했지만 중학교 때 이혼을 하셨고 아버지 사업이 잘 되지 않아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혜옥은 누구와 말을 하지 않는 내성적인 아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혜옥은 집에서 '우리 집 대표선수'라고 불렸고 처음 연극에 해서 번 돈 30만 원 중 만원은 자신이 쓰고 29만 원을 부모님께 드렸다고 하네요. 그때 느꼈던 행복을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혜옥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정원관 결혼 아내 김태형 근황 도건우 나이 부인 인스타

소방차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작품활동 근황 수입 빚 1.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결혼 2. 소방차 정원관 프로필, 아내 3. 소방차 김태형 프로필, 근황 4. 소방차 과거얼굴과 이상원 파산 신청 소방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