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방차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작품활동 근황 수입 빚

1.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결혼
2. 소방차 정원관 프로필, 아내
3. 소방차 김태형 프로필, 근황
4. 소방차 과거얼굴과 이상원 파산 신청

소방차 이상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소방차 멤버들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상원은 소방차 탈퇴 후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공황장애, 대인 기피증을 겪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소방차 멤버들의 근황, 젊은 시절, 결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결혼

  • 본명 - 이상원, 국적 - 한국
  • 나이 - 1965년 2월 13일 58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예원중학교 무용학과,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
  • 고향 - 서울특별시
  • 결혼 - 미혼,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 데뷔 - 1987년 소방차 1집 앨범 '어젯밤 이야기' 

현재 몸무게, 키, 혈액형,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소방차 정원관 프로필, 아내

  • 본명 - 정원관, 국적 - 한국
  • 나이 - 1963년 3월 2일 60살
  • 가족 - 아내 김근혜, 자녀 딸 정아인, 정다인
  • 키 - 178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
  • 학력 - 서울경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종교 - 개신교,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CNB 엔터테인먼트

정원관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지금의 부인 김근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김근혜와 나이차이 17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소방차 김태형 프로필, 근황

  • 본명 - 김태형, 국적 - 한국
  • 나이 - 1962년 11월 6일 60살
  • 키 - 175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67kg
  • 소속사 - 뮤직팩토리 
  • 학력 - 인천대학교 전기공학과, 중동고등학교

소방차 김태형의 근황 소식으로는 2022년 8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소방차 해체 후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있으며 드림콘서트를 12년 동안 주최했다고 하네요. 소방 관련 봉사를 하고 싶어 화상 환우를 돕는다고 합니다.

 

소방차 과거얼굴과 이상원 파산 신청

직업 가수로 아이돌 댄스 그룹 소방차 멤버였으며 소방차 멤버는 정원관, 도건우, 김태형, 이상원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항상 잘생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원은 사업 실패로 인해 힘든 생활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마지막에는 파산 신청을 하게 되었고 파산 후 5평짜리 단칸방 원룸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소방차 해체 이유는 멤버들 간의 불화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소방차 멤버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방차 옛날 무대 보기

 

 

이상원 집 공개 보기

 

 

정원관 아름다운 아내 얼굴 보기

 

 

코리아나 이애숙 프로필 이용규 이승규 근황 재산 나이 아내 남편 딸 가족 부인 가수

이애숙 이용규 이승규 딸 아들 아내 근황 나이 재산 1. 코리아나 과거 대단한 인기 2. 코리아나 이애숙 프로필, 과거사진 3. 코리아나 이용규 프로필, 4. 코리아나 이승규 프로필, 딸 클라라 코리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