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리 웡 남편 이혼 죠셉 리 프로필 결혼 나이 키 

1. 앨리 웡, 죠셉 리 부모님과 국적
2. 앨리 웡, 죠셉 리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3. 배우 죠셉 리 프로필
4. 배우 앨리 웡 프로필
5. 앨리 웡, 죠셉 리 인스타그램

 

배우 죠셉 리, 앨리 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비프 (성난 사람들)'에 조지 나카이, 에이미 라우 역을 맡아 부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비프'에는 배우 스티븐 연, 영 마지노, 데이비드 최, 애쉴리 박, 저스틴 민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알리 윙, 죠셉 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죠셉 리, 앨리 웡 부모님과 국적

죠셉 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현재 화가,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알려진 계기는 2017년 가수 박기영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2018년에는 한국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금성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정지학과 역사, 연극 공부를 했으며 부모님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앨리 웡은 아시아계 할리우드 배우, 코미디언, 작가로 부모님에 대해서는 아버지는 중국 혈통, 어머니는 베트남 혈통이라고 했습니다.

 

 

엘리 웡, 조셉 리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죠셉 리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도 비공개라고 합니다. 앨리 웡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한국계 일본 사업가 하쿠타 켄 아들 저스틴 하쿠타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2명이라고 하네요. 결혼 8년 만에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저스틴 하쿠타와 이혼 사유와 남자친구 여부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훈훈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배우 죠셉 리 프로필

본명 죠셉 리, 국적 미국, 한국 이름 이조연, 1987년 12월 29일생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인디애나주 웨스트라피엣이며 키 185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부모님은 한국인이며 형제는 외동 아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혈액형, 소속사,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배우 앨리 웡 프로필

본명 알렉산드라 웡, 국적 한국, 1982년 4월 19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이며 학력 사항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 UCLA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자녀 2명이 있습니다. 키 160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스탠드업 코미디계 스타로 코미디쇼 '성역은 없다' 등에 출연하면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앨리 웡, 죠셉 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앨리 웡, 죠셉 리 인스타그램

 

 

죠셉리 인스타 바로가기

 

 

앨리 웡 인스타 바로가기

 

 

스티븐 연 프로필 나이 과거 국적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아들 딸 인스타 키

스티븐 연은 오늘 시작되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간 상태입니다. 스티븐 연은 영화 '미나리'에서 주연 '제이콥'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였고 아시아계 미국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