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실이 프로필 이혼 자녀 아들 재산 인스타그램

1. 방실이 가수 데뷔와 근황 소식
2. 가수 방실이 프로필
3. 방실이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4. 방실이 배우 이동준 뜨거운 우정

 

트로트 가수 방실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방실이의 리즈 시절, 이혼 전남편,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실이 가수 데뷔와 근황 소식

유명한 트로트 가수로 시원한 가창력을 가졌습니다. 1985년에는 가수 양정희, 박진숙과 함께 여성 트리오 '서울 시스터즈'를 결성하여 그룹 활동을 했고 그룹 해체 후에는 노래 '서울탱고'를 발표하면서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 첫차, 청춘열차, 뭐야 뭐야, 아 사루비아, 서울탱고, 여자의 마음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지만 2007년 뇌경색으로 갑작스럽게 쓰러져 가수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8년째 뇌경색 투병 중이며 당뇨로 인해 망막증 악화로 시력을 잃었고 키가 6cm가 줄었다고 하네요.

 

가수 방실이 프로필

본명 방영순, 국적 한국, 1963년 10월 29일생 나이 5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강화초등학교, 강화여자중학교, 강화여자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방화섭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5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며 1986년 '서울시스터즈'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종교,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방실이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과거 젊은 시절 외모를 보면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과거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과거 6~7년 동안 체중 관리를 하여 몸무게 16kg를 감량했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4년 일본인 사업가와 결혼식 소식을 전했지만 사실은 처음부터 거짓 결혼이었고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결혼식만 하고 단 하루도 같이 살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사실을 고백한 이유는 별거설, 전남편 이혼설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방실이 음악 무대 보기

 

 

방실이 든든한 친동생 보기

 

방실이 배우 이동준 뜨거운 우정

방실이는 배우 이동준과 절친 친구 사이로 지금도 친하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이동준이 제작한 영화 '클레멘타인' 실패로 2년 동안 밤무대를 할 때 방실이가 한걸음에 달려와 무료 공연을 해줬다고 하네요. 이동준도 뇌경색로 인해 힘든 방실이를 위해 자선 디너쇼를 열어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이동준은 최근에도 방실이를 응원하며 뜨거운 우정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방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리아나 이애숙 프로필 이용규 이승규 근황 재산 나이 아내 남편 딸 가족 부인 가수

이애숙 이용규 이승규 딸 아들 아내 근황 나이 재산 1. 코리아나 과거 대단한 인기 2. 코리아나 이애숙 프로필, 과거사진 3. 코리아나 이용규 프로필, 4. 코리아나 이승규 프로필, 딸 클라라 코리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