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와 비바리움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본명 김대호, 현재 나이 1984년생 38살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양평군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동생 김성호가 있다고 하네요. 학력 개군초등학교, 개군중학교, 양평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영학과이며 MBTI INTP, 군대 군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또 인스타그램 계정, 혈액형,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김대호 오디션 최종합격자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 출연이 데뷔이며 최종 합격자라고 합니다. 그 당시 최종 합격자는 3명으로 김초롱, 오승훈, 김대호라고 하네요. 김대호는 년부터 아나운서 활동을 했고 혼자 산지는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파트에 살 생각은 없어 퇴직금과 부모님, 외할머니 지원을 받아 단독주택을 사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4년부터 혼자 살기 시작하였고 전세, 월세를 전전하다 내 집 장만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은 이왕산 밑 산동네 같으며 캠핑차는 다마스는 400만 원에 샀다고 하네요.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참가하여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댄싱위드더스타 시즌3'에서는 최종 5강까지 올라갔으며 그 당시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숙직실에서 춤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댄서 '최수정'과 한 팀으로 나왔으며 4강 진출을 앞두고 아쉽게 탈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탈락 후에는 회사 일을 열심히 하겠다고 했지만 금단현상으로 클럽에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대호 평소 인간관계 보기

 

 

김대호 놀라운 댄스 실력 보기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군 전역 후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자신 매력포인트였던 목소리와 깔끔한 외모로 아나운서 꿈꾸게 되었고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시험을 낙방을 했지만 그 당시 MBC에서 아나운서르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시작하길래 자신도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활동 시절에는 단정하고 바른 이미지를 보여줬는데 실제로는 솔직하고 코믹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서글서글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매력이 넘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드쿤스트 프로필 과거 나이 여자친구 본명 고향 학력 수입 인스타 키 고양이 집

코드쿤스트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집 공개와 고양이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코드쿤스트는 래퍼이자 프로듀스로 뛰어난 예능감과 실력으로 종종 방송에 모습을 보이고 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