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프티 피프티 아란 시오 졸업사진 학교 인스타 

1. 피프피 피프티 이름 뜻과 멤버 성격
2. 피프티 피프티 아란 프로필, 과거사진
3. 피프티 피프티 시오 프로필, 과거사진
4. 피프티 피프티 아란 시오 가수가 된 계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하면서 세계 최대 대중음악 시장인 미국과 한국에서 큰 관심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FIFTY FIFTY 아란, 시오의 직업 프로필 작품활동 최근영상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이름 뜻과 멤버 성격

피프티 피프티 걸그룹 멤버는 4명으로 새나, 키나, 시오, 아란이라고 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이름 뜻은 반반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50 vs 50을 뜻한다고 하네요. 각각 이상과 현실, 그리고 이 속에 공존하는 존재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란은 포지션 리드 보컬, 리드 래퍼이며 실제 성격은 밝고 매력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피프티 피프티 멤버 중 방 안에서 가장 안 나오는 멤버라고 했습니다. 시오는 성격은 MBTI INTJ이며 좌우명은 50원짜리를 생각하자라고 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아란 프로필, 과거사진

본명 정은아, 예명 아란, 국적 한국, 2004년 10월 11일생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MBTI IN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삼일초등학교 전학, 풍무초등학교, 양도중학교,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 중퇴이며 소속사 어트랙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22년 피프티 피프티 싱글 앨범 '더 피프티'라고 하네요. 종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시오 프로필, 과거사진

본명 정지호, 예명 시오, 국적 한국, 2004년 10월 6일생으로 1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여수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 몸무게 45kg라고 하네요. 피프티 피프티 멤버 중 최장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중퇴이며 포지션 메인보컬, 리드댄서라고 하네요. 그밖에 가장 자신 있는 외모는 입술, 싫어하는 음식 가지, 좋아하는 가수 쏜애플이라고 합니다.

 

 

아란 시오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시오가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원래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걸그룹 있지 무대를 보고 아이돌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란은 과거 어린 시절 가수 백지영노래를 듣고 가수 꿈을 키운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트피 피프티 멤버 아란 시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프티 피프티 아란 시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란 시오 인스타 바로가기

 

 

아란 시오 일상 브이로그 보기

 

2023.04.18 - [연예인] - 신지연 프로필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더타임호텔 시그니처

 

신지연 프로필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더타임호텔 시그니처

신지연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집안 인스타 1. 신지연 화제가 된 이유와 남친 2. 유튜버 신지연 프로필 3. 클로이 엄친딸, 과거사진 4. 시그니처 클로이 프로필 솔로지옥 신지연과 시그니처 클로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