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연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집안 인스타

1. 신지연 화제가 된 이유와 남친
2. 유튜버 신지연 프로필
3. 클로이 엄친딸, 과거사진
4. 시그니처 클로이 프로필

솔로지옥 신지연과 시그니처 클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더 타임 호텔'에 나온다고 합니다. 호텔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최대 상금 3억 원이며 출연진은 홍진호, 황제성, 모니카, 래원, 김남희, 김현규, 존박 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더 타임 호텔 출연진 신지연 클로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지연 화제가 된 이유와 남친

현재 직업 인플루언서, 유튜버로 2021년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나온 여자 출연자라고 합니다. '솔로지옥'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셀럽이 되고 싶어, 더 타임 호텔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신지연'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뷰티, 여행, 패션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솔로지옥' 남자 출연진 '문세훈'과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결별설이 나와 '현커'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키 크고 남자답고 듬직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신지연 프로필

본명 신지연, 국적 한국, 1997년 3월 4일생으로 나이 26살입니다. 몸무게 51kg, 키 170cm, MBTI ESTJ이며 학력 사항은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 뉴로사이언스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로 수상 정보는 제90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숙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2022년 전속 계약을 맺었고 방송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등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고 했습니다. 

 

클로이 엄친딸, 과거사진

현재 직업 아이돌 가수로 7인조 걸그룹 시그니처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엄친딸로 학창 시절을 미국에서 보냈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또 대통령 오바마 상, 최고 권위의 미희회상을 수상하여 학업 성적이 좋았으며 미국 이름은 '제니'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똑같아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신지연 인스타 바로가기

 

 

클로이 인스타 바로가기

 

시그니처 클로이 프로필

본명 윤지원, 국적 한국, 2001년 1월 6일생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Crean Lutheran High School, 미시간 대학교 데이터 사이언스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65cm, 혈액형 AB형, MBTI ESTJ이며 소속사 J9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지연, 클로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모니카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결혼 국적 학력 댄서 본명

모니카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본명 인스타 키 안무가 모니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뛰어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코카n버터 제트썬과 댄스 대결에서 강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