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자 프로필 남편 자녀 오빠 박상호 나이 사건

1. 박정자 대단한 경력과 친오빠
2. 연극배우 박정자 프로필
3. 박정자 젊은 시절과 남편 이지송
4. 박정자 시어머니와 갈등

 

배우 겸 성우 박정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장수상회'에서 배우 김성녀, 이순재, 신구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자 대단한 경력과 친오빠

성우,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성우로 1963년부터 성우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9살 어린 나이에 처음 연극을 접했고 학창 시절부터 연극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1962년부터 연극배우 활동을 했으며 1966년에는 극단 '자유'에 창단 구성원으로 연극을 제대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배우 손숙, 윤석화과 함께 대한민국 3대 연극배우로 불렸습니다. 그리고 박정자는 친오빠 박상호는 영화감독으로 60~70년대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박정자는 큰오빠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극장을 자주 갔다고 합니다.

 

 

연극배우 박정자 프로필

본명 박정자, 국적 한국, 1942년 3월 12일생으로 8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59cm, 몸무게 5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상호, 남편 이지송,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진명여자중학교, 진명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영상학과이며 소속사 관악문화재단 이사장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62년 연극 '페드라'라고 하네요. 현재 종교,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박정자 젊은 시절과 남편 이지송

박정자는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예고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송 감독과 197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지송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남편 학력 사항은 홍익대 서양화과, 직업은 유명 광고 감독이라고 하네요. 남편 이지송과는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함께 위문 공연 일정을 짜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정자 이지송 부부의 결혼 생활은 독립적인 사이였다고 하네요.

 

 

박정자 대단한 인생사 보기

 

 

박정자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박정자 시어머니와 갈등

박정자는 결혼 후 배우 일을 하니 시어머니가 불만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정자는 고집에 세서 자신의 갔다고 하네요. 시어머니는 엄하면서도 지혜로운 분으로 박정자 아이들은 할아버지, 할머니 그늘에서 컸다고 합니다. 박정자는 엄마로서 빵점, 아내로서 빵점, 며느리로서 빵점이었다고 하네요. 박정자는 임신 마지막 달에도 시어머니가 돌아가신 날에도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정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실이 프로필 근황 이혼 남편 자녀 인스타 결혼 재산 아들 가족 나이 키 과거

방실이 프로필 이혼 자녀 아들 재산 인스타그램 1. 방실이 가수 데뷔와 근황 소식 2. 가수 방실이 프로필 3. 방실이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4. 방실이 배우 이동준 뜨거운 우정 트로트 가수 방실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