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하이 프로필 아내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1. 에픽하이 미쓰라 프로필
2. 미쓰라 아내는 배우 권도현 나이와 인스타
3. 에픽하이 투컷 프로필
4. 투컷 아내 얼굴과 인스타그램

 

에픽하이 멤버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데뷔 20주년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픽하이 미쓰라 투컷의 작품활동, 프로필, 나이, 아내 직업,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하이 미쓰라 프로필

본명 최진, 국적 한국, 1983년 1월 6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고흥군이며 학력 사항은 광명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권다현, 자녀 아들 최이든이 있습니다. 키 179cm, 혈액형 AB형, MBTI ISFP이며 군대 육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제대라고 합니다. 현재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미쓰라 아내는 배우 권다현 나이와 인스타 

미쓰라는 배우 권다현과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미쓰라 권도현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친구 모임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아내 권도현도 미쓰라가 괜찮고 매너가 있고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권도현 직업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 남편 '미쓰라 진'과 동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에픽하이 투컷 프로필

본명 김정식, 국적 한국, 1981년 11월 19일생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복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법학 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음향제작 중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의진, 아들 김윤우, 딸 김태연이 있습니다.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며 MBTI ESTJ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7년 엠넷 KM 뮤직 페스티벌 올해의 앨범상, 2005년 KBS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등이 있습니다.

 

 

미쓰라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투컷 인스타 바로가기

 

투컷 아내 얼굴과 인스타그램

투컷은 지금의 아내 이의진과 200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계기는 원래 10년 전부터 알던 사이로 투컷이 아내 이의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이후 4년 동안 따라다녔다고 하네요. 아내 이의진은 연예인 같은 비주얼로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아내 직업 비연예인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아들 윤우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미쓰라 투컷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대호 프로필 아나운서 MBTI 대학 키 결혼 집 다마스 학력 나 혼산 비바리움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