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화 유은성 프로필 나이 아내 집안 성형 키 리즈 시절

1. 유은성 김정화 러브스토리
2. 가수 유은성 프로필
3. 유은성 아버지와 저작권료
4. 배우 김정화 프로필, 과거사진

 

유은성 김정화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집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은성 김정화 부부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은성 김정화 러브스토리

유은성 김정화 부부는 2013년 8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음악 작업을 하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봉사 활동을 하면서 친해졌고 김정화가 모친상을 당했을 때 옆에서 위로하면서 서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결혼 후 많은 화제가 되어 유은성은 CCM 가수로는 처음 실시간 검색어 1에 올랐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첫째는 아빠 유은성, 둘째는 엄마 김정화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가수 유은성 프로필

본명 유은성, 국적 한국, 1977년 1월 3일 46살입니다. 학력 정보는 광성고등학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교, 안양대학교 대학원, 장로회신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부인 김정화, 첫째 아들 유화, 둘째 아들 유별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예스뮤직으로 2000년 프로젝트 앨범 '예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직업 전도사, 대학 교수, 작곡가, CCM 가수로 직업은 5개이며 학위는 3개라고 하네요. 

 

유은성 아버지와 저작권료

유은성은 2000년 프로젝트 앨범 '예스'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청소년, 청년 집회를 비롯하여 여러 집회와 다수의 기독교 방송, 라디오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음반만 170곡으로 저작권료로만 부모님 차 선물을 해드릴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실용음악과 교수로 2017년부터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교육대학원 석사, 음악대학원 석사, 신학대학원 석사를 보유하여 뛰어난 학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목사이며 유은성은 아버지 영향을 받아 CCM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은성 인스타 바로가기

 

 

김정화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김정화 프로필, 과거사진

본명 김정화, 국적 한국, 1983년 9월 9일생으로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언니 김효정, 남편 유은성, 첫째 아들 유화, 둘째 아들 유별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부천신흥초등학교, 광동중학교, 광동종합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케네스컴퍼니로 2000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정화 유은성 부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봉련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이규회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갯마을 차차차 여화정

이봉련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이규회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출연작 갯마을 차차차 여화정 이봉련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여화정'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