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출연진 직업 인스타 민경수 프로필 나이 키 

1. 야구선수 민경수 프로필
2. 민경수 선수 시절과 야구선수 은퇴
3. 민경수 과거얼굴과 연봉
4. 민경수 인스타그램
5.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정보


야구선수 민경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 14기 40대 특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민경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선수 민경수 프로필

본명 민경수, 국적 한국, 1981년 5월 19일생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학력 사항은 내발산초등학교, 신월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사회체육과, 호서대학원 코칭능력개발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85cm, 몸무게 94kg, 종교 기독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4년 'LG 트윈스' 입단이라고 합니다. 현재 집안,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없다고 하네요.

 

 

민경수 선수 시절과 야구선수 은퇴

야구선수 출신으로 소속팀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선수였으며 포지션 좌완투수였다고 합니다. 대학교 졸업 후 2004년 LG 트윈스에 입단하였으며 2011년 11월 LG 트윈스에서 방출되었습니다. 2013년에는 SK 와이번스에 입단하였고 1년 만에 방출되었다고 하네요. 방출을 경험하면서 야구가 더 소중하게 느껴졌고 두려움도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야구선수 은퇴 후에는 야구선수 트레이닝 전문 '민경수의 야구연구소'에서 원장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민경수 과거얼굴과 연봉

야구선수 시절 연봉 정보에 대해 살펴보니 2014년에는 1억 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훈훈한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직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교 시절에도 모든 운동부 선수 중에서 가장 힘이 셌다고 합니다. 그 당시 투포환을 하던 동기보다 더 많은 무게를 들었다고 하네요. 야구선수 시절 누구보다 성실하여 아침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운동을 하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민경수 인스타그램

 

 

민경수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정보

나는 솔로 7기도 40대 특집으로 14기는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2탄이라고 합니다. 남자 출연자 '영수'는 7년 동안 고시 공부를 했으며 '영철'은 고향 통영, 학력 이탈리아 소재 국립음악대학 성악과라고 하네요. '상철' 0.5초 박보검, '경수' 프로 야구선수라고 합니다. 여자 출연자 '영숙'은 괘활하고 열정적인 성격은 가졌고 '영자'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꾼다고 하네요. '옥순'은 카타르 외항사 승무원 출신이며 '현숙'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13기 특집 최종 커플 결과는 상철 옥순, 영호 정숙, 영수 현숙, 영식 영숙, 광수 순자 이렇게 5쌍이며 현커는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과 민경수 야구선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광수 현숙 영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심효정

나는 솔로 13기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안 키 성형 1. 나는 솔로 13기 촬영 장소와 출연자 특징 2.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4. 나는 솔로 13기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