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퀴아오 프로필 재산 아내 이혼 나이 아들 딸

1. 파퀴아오 대단한 경력과 학창 시절
2. 매니 파퀴아오 프로필
3. 파퀴아오 결혼 생활과 재산, 대전료
4. 파퀴아오 부모님 이혼과 정치계 입문

 

매니 파퀴아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런닝맨'에서는 초호화 집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권투선수 파퀴아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퀴아오 대단한 경력과 학창 시절

직업 권투선수 출신으로 현재 기업가, 정치인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필리핀 복싱 영웅으로 8개 체급 챔피언 타이틀 보유자라고 하네요. 사상 최초 8개 체급에서 10번 타이틀을 획득했고 4개 체급 연속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14살 때부터 권투를 시작하여 16살 때 프로 복싱 선수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복싱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복싱 전적은 72전 62승 2무 8패이며 체급은 플라이, 슈퍼 벤텀, 페더, 라이트, 슈퍼 페더, 라이트 웰터, 웰터, 주니어 미들이라고 합니다.

 

매니 파퀴아오 프로필

본명 이매뉴얼 다피드란 파키아오, 국적 필리핀, 1978년 12월 17일생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필리핀 제4공화국 부키드논 주 키바웨이며 학력 사항은 노르테데임 다장기스 대학교, 마카티 대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진키 파퀴아오,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키 166cm,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예비역 육군 대령이라고 합니다. 소속 필리핀의회 상원의원으로 데뷔 시기는 1995년  프로 전향이라고 하네요. 현재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파퀴아오 결혼 생활과 재산

아내 징키 파키아오와 2000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3명, 딸 2명이라고 합니다. 아내 징키 파퀴아오는 좋은 때나 나쁠 때나 언제든 자신 편이 되어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퀴아오 집은 초호화 500평 풀하우로 개인 풀장, 손님 전용 응접실이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 젠산 지역에 있는 다른 집은 만 평으로 인공 숲, 인공 강, 지하 동굴이 있다고 하네요. 비싼 외제차는 9대가 있으며 재산은 약 2473억 원이 있다고 합니다. 대전료는 2억 5천만 달러로 한국 돈으로 2,700억 원이라고 하네요.

 

 

파퀴아오 인스타 바로가기

 

 

파퀴아오 대저택 구경가기

파퀴아오 부모님 이혼과 정치계 입문

과거 어렸을 때부터 가정형편이 많이 어려워 길거리 노점상으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파퀴아오는 권투를 하면서도 낮에는 철공소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파퀴아오가 6학년 시절 별거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파퀴아오는 2010년 초부터 필리핀 정치계에 입문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상원의원에 당선되었고 2021년 9월에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다고 하네요. 대통령 선거에서 낙선한 후 링에 복귀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복싱선수 파퀴아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대호 프로필 아나운서 MBTI 대학 키 결혼 집 다마스 학력 나 혼산 비바리움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