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3기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안 키 성형

1. 나는 솔로 13기 촬영 장소와 출연자 특징
2.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4.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심효정 프로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13기 특집으로 매력적인 남성, 여성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 장소와 출연자 특징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숙소는 충북 청주시에 있는 초정행궁 한옥 숙소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중 여자 출연자 옥순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심효정이며 남자 출연자 영철은 수십억 부농 2세로 2016년 충북 청주에서 발생한 난초 50억 원 도난 사건의 피해자라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은 여자가 했고 영철 4표, 영호 1표, 영수 1표를 받았다고 합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영표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영수는 키 183cm이며 버스킹 공연 즐긴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계산적이지 않고 순수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영호의 학력 사항은 체육대학교이며 이상형은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식 직업은 국가대표 출신 봅슬레이 스켈레톤 팀 체력 코치로 학력 사항은 한국체육대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철 나이는 30살이며 직업은 아버지가 동양란 농장의 농장주로 가업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라고 하네요. 광수 직업은 S전자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취미도 코딩이라고 합니다. 상철 나이는 35살이며 자녀 낳고 키울 정도의 결혼 준비는 되어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영숙의 사는 지역은 부산이며 직업은 전문직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서장훈과 데프콘처럼 하네요. 정숙 직업은 오르가니스트 연주자로 학력 사항은 예술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음악과, 뮌헨대학교 석사 박사라고 합니다. 순자는 중국에서 직장 생활을 한 해외파이며 이상형 느슨한 성격을 가진 사람, 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자는 가수 에일리 배우 김옥빈 닮은꼴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취미는 등산, 운동이라고 합니다. 현숙은 털털한 성격으로 취미 부자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공대생으로 전자공학 전공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심효정 프로필

본명 심효정,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70cm이며 직업은 승무원 출신 프리랜서 SPOTV 아나운서, 리포터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출연진 모두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혈액형, 집안, 고향, 몸무게, MBTI 등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13기 출연진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유튜브 출연 보기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나이 인스타 직업 옥순 정숙 영자 현숙 상철 스포 인스타그램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으로 돌싱 같지 않은 매력적인 솔로녀, 솔로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 여성 출연자 '정숙'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