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키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무뭐하니?' 2021 동거동락 편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예능 유망주답게 웃음을 많이 줬다고 하네요.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달의 소녀 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본명 몸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지우, 국적 한국, 1990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청주샛별초등학교, 청주산남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이며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입니다. 2017년 12월 28일 프로젝트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상징 피치, 펭귄, 딸기, 소망입니다. 츄는 가수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했고 연습생 시절에는 팬 커뮤니티가 있었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태권도을 했고 태권도 검은띠라고 하네요. 데뷔 후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시원한 고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서 한은솔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제7회 아시아 태평앙 어워즈 여자 엔터테이너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고 활발하다고 하는데 방송에서도 애교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츄하트'를 유행시켰다고 합니다. 하이텐션 성격은 엄마한테 물려받았다고 하는데 요즘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등에 나오며 예능 유망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캐릭터는 '사랑둥이'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예능 아육대 한 스태프가 이달의 소녀 츄의 머리채를 잡아 논란이 된 적이 있는데요.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제작진은 전 스태프 교육을 제대로 시키겠다며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엄마를 제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츄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입니다. 이상형은 아빠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앨범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거기다 최근 솔로로 미니 1집 앨범을 발표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