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배우 김소혜가 학폭의혹논란으로 화제가 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소혜는 가수 겸 배우로 드라마 계약우정, 오지 않는 아이, 영화 윤희에게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소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소혜,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1999년 7월 19일생으로 나이 21살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김호원, 어머니 이승란, 남동생 김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영희초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이며 소속사 S&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걸그룹 I.O.I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입니다.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전에는 '디아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웹 드라마 '아부쟁이 얍'에도 학생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가수 활동을 하다가 요즘에는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19년 영화 '윤희에게'에서는 새봄 역을 맡았고 배우 김희애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영화 '오지않는 아이'에서는 정수아 역을 맡았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에 배구 동아리였다고 합니다. 배구로 서울시 대회 1등도 했으며 운동신경도 좋다고 하네요. 가장 자신 있는 스포츠가 배구라고 하는데요. 배구부 당시 포지션 수비 담당이었다고 합니다. 배구 외에도 배드민턴을 잘 하며 배드민턴은 아빠에게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에는 전교 부화장 활동을 했고 컵스카우트, 합창부, 연극부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얼굴이 그대로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도 완벽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에는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에서도 더욱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과 다이어트 비결은 과자, 군것질을 대신해서 고구마, 감 말린 것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겸 배우 김소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