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희은 차기작 영화 '유령'에서 백호 역을 맡았으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영화에서는 배우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 박해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히트를 치고 있는데 이번 작품도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동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하민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고등학생 차서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극 중 배우 '조병규'와 쌍둥이 형제로 나왔으며 드라마가 끝나 후에도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 역으로 첫 주연작을 맡았습니다. 2020년 4월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오지역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동희, 1999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79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이목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복싱을 배웠는데  복싱을 잘해서 관장님이 '꼬마복서'라는 별명도 지어줬다고 합니다. 뛰어난 복싱 실력으로 수원시 아마투어 대회에서 참가하여 종합 1위를 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밴드부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살이 찐 편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으로 복싱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얼굴은 똑같은 것 같네요.

 

예능 '유퀴즈'에서 힘들었던 가정사을 말했습니다. 엄마와 둘이 살았고 엄마 나이는 1975년생으로 젊다고 합니다. 자신을 홀로 키워 못해 보신 것이 많다며 엄마의 청춘을 돌려주고 싶다고 말을 했네요. 아버지에 대해서는 기사가 없습니다.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김동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