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희지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꼬마요리사로 큰 인기를 받았던 배우라고 하는데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아역배우 출신 김성은, 노형욱도 함께 나와 진솔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희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MBC 뽀뽀뽀'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아빠가 MBC 촬영감독, 엄마가 방송국 안무가라고 합니다. 방송인 집안으로 뽀뽀뽀 촬영 현장에 놀러 갔다가 캐스팅되었습니다. 1994년에는 EBS '꼬마 요리사'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국민요정, 국민 여동생으로 광고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1996년 후에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2007년 드라마 '주몽'에 나오면서 다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노희지, 1988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학력은 서울잠원 초등학교, 서울경원 중학교, 반포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노형식, 남동생 남희권, 남편 조준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로 1993년 MBC '뽀뽀뽀'로 데뷔를 했습니다. 또 키 165cm, 혈액형 O형이며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2016년 10월 29일 지금의 남편 결혼을 했고 남편 직업은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필리핀 여행을 갔다가 현지에서 여행 사업을 하는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남편에게 반했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 임신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결혼 생활을 하면서 살이 많이 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근황 얼굴을 봐도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대학 특례입학 논란에 대해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왜 자신을 합격시켰는지는 교수님들 밖에 알 수가 없으며 한 가지 중요한 것은 남 부끄럽지 않게 대학입학시험을 봤고 누구보다 합격통보를 기다렸다고 하네요. 그럼 아역 탤런트 노희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