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효정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실물 키

오마이걸 효정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해투는 다이어트 특집으로 오마이걸 효정은 애교송 '얌얌송' 원작자라고 하네요. 저작권 수입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또 건전 섹시 댄스 개인기, 다이어트 노하우도 알려준다고 해요. 오늘은 오마이걸 효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오마이걸 효정

효정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오마이걸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리더 보컬이며 스마일 캔디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항상 웃는 얼굴에 긍정적인 성격으로 비타민 에너지가 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에는 태국에서 살았으며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의왕시 합창단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렸을때부터 동요대회 등 다양한 노래 대회에서 참가했다고 해요. 가수 '백지영' 노래를 자주 불렀다고 했습니다. 또 어려서 아버지를 여의고 힘들었던 시절에는 고깃집, 전단지 돌리기, 걸그룹 춤 가르치기 등 많은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본명 최효정, 1994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58cm, 몸무게 4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고천 초등학교, 초천 중학교, 우성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케이팝 전공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효정의 과거 졸업 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열심히 하고 사람들과 관계가 좋은 성격이 좋은 사람이라고 했네요.

 

 

효정은 리더로서 항상 긍정적이고 팀워크를 잘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멤버들의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의견을 잘 종합해준다고 해요. 오마이걸 멤버들은 전부 사이가 좋고 그룹 분위기가 끈끈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룹안에서 언니 효정은 평소에 여리고 감성적이라 눈물이 가장 많은 멤버라고 하는데요. 리더로서는 강한 리더쉽을 보여주고 멤버들에게는 진심으로 대해주는 착한 마음을 가진 가수입니다.

 

 

효정은 빵끗빵끗 방실방실 잘 웃는 모습 때문에 '빵실이' 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상큼한 눈 웃음, 통통한 볼 살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사진마다 느낄 수 있네요. 방송에서는 항상 웃는 상으로 기분 좋게 만드는 멤버입니다. 특히 음악 방송 무대에서는 더욱 포텐이 터지고 있어 움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