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3 박지현 프로필 나이 실물 성형 몸매 키

하트시그널3 여성 출연자 박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상큼한 미소로 많은 남성 출연자들에게 시그널 선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3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과사, 집안, 직업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출연자는 남성 출연자 임한결, 정의동, 천인주이며 여성 출연작 서민재, 이가흔, 박지현입니다. 특히 여성 출연작 박지현은 등장하자마자 사랑스러운 미소로 주목을 받았고 남자 출연자들도 허둥대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평소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박지현은 요리를 하였고 남자 출연자 천인우가 박지현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마지막 시그널 선택에서 남자 출연자 천인우, 정의동은 박지현을 선택했네요. 박지현은 천인우를 선택했습니다. 벌써부터 미묘한 삼각구도 흥미를 주고 있습니다.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하트시그널1, 하트시그널2는 많은 사랑은 많은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하트시그널3는 큰 기대를 받은 만큼 논란도 많았습니다. 출연자 8명이 공개되었으나 학폭, 인성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제작진들은 일각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 논란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했다며 해명했네요.

 

 

지금은 남성 출연자 천인우와 러브 라인을 보여주고 있는데 다음주 2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벌써부터 누구와 커플이 될지 최종 결과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2018 미스코리아 경남으로 참가하여 탤런트상 수상을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지현, 199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와세다대학 국제교양학부이며 직업 학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실 인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경남 진주,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럼 하트시그널 박지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