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선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고향 자녀 키

안선영은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이후 쪘던 살을 다이어트로 결혼 전 몸매로 만든 노하우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안선영의 과거와 고향 학교 남편 아들 키 인스타 성형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선영은 1976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성모여자고등학교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 전공 -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과정 이며 가족은 남편과 아들 서바로가 있습니다. 안선영은 1998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코에이컴퍼니,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안선영은 어릴 적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안선영이 4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어머니와 가족들은 충격이 클까봐 돌아가셨다는 말도 못 하고 출장 차 사우디아라비아에 있다고 거짓말을 해서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이 사실을 모르고 살다가 우연히 이모들의 말을 듣고 알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안선영이 중2 때 이모들은 재혼을 주선했지만 안선영이 반대해 재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선영은 1994년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석으로 입학 하였다고 합니다.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 이윤택 감독의 연극 '신의 아그네스' 에 참여하는 등 연기에 열정을 보였고 그러다 연극과 뮤지컬을 공부하기 위해 1996년에는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생활비를 집에서 거의 받지 못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김치를 만들어 팔며 직접 돈을 벌면서 생활을 해냈다고 합니다.

 

 

안선영은 2013년 10월 5일 3살 연하인 부산 출신 사업가와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6년 6월 25일 아들 서바로를 출산하기도 하였죠. 안선영의 남편은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식료품 업체라고 하며 이름은 서정관 이라고 합니다. 안선영은 과거 자신보다 100만원이라도 더 벌어야 남자로서 존경할 수 있다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었죠. 즉 안선영의 남편의 경제력은 더 나은 것으로 보입니다.

 

 

안선영은 출산 후 16개월부터 100일에 걸쳐 8kg 을 감량하는 데 성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 위주로 섭취를 하였고 그 사이에 근력운동을 1시간씩 병행하였다고 하는군요. 지금은 선명한 복근을 보이는 등 정말 대단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정말 힘든 노력 끝에 얻은 몸매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꾸준한 모습으로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안선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