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남편 딸

홍지민은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찐 다이어터' 특집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과거 모습보다 완전 달라진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학력과 남편 결혼 자녀 출산 몸매 다이어트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지민

홍지민은 1973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홍창식과 남편 도성수 그리고 딸 도로시와 도로라가 있습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창원문성대학교 유아교육과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불어불문학과 -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고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1996년 서울예술단 단원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IOK Company 라고 합니다.

 

 

홍지민은 무명배우로 지내던 2006년 현재의 남편 도성수를 살사바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의 남편 도성수는 홍지민보다 1살 연상이고 직업은 사업가 였다고 합니다. 둘은 만난 첫 날 한눈에 반해 뽀뽀를 하였다고 하는데 홍지민은 과거 젊은 시절에 미스코리아에 출전을 권유 받을 정도로 미모가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살이 찌기도 하였을 뿐더러 작품 활동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우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두 사람은 만난지 3개월 만에 상견례를 하고 7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지민은 결혼 초반 배우로 자리 잡기 전에는 아이를 갖지 말자고 했고 남편 역시 아기를 원치 않아 아이를 안 가졌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아기가 너무 예뻐 남편을 설득해 계획을 세웠고 결국 늦었지만 2015년 딸 도로시를 낳았고 2017년에는 둘째 딸 도로라를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귀여운 홍지민의 딸들이네요.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완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둘째 딸을 출산하였을 때가 45살이었는데 둘째를 낳은 뒤 108일 만에 29kg 감량에 성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전 미스코리아 대회 권유를 받았을 때와 비슷한 모습까지 보이고 있네요. 리즈시절을 갱신하고 있는 홍지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