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성범 프로필 나이 부인(아내) 자녀 인스타 키

강성범은 오늘 방송하는 MBC 예능 '공부가 머니?'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들인 강한결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입으로만 공부하는 자신의 아들이 대한 고민을 이야기 한다고 하는군요. 뭔가 입 으로 아빠와 아들이 잘 맞는 것 같네요. 오늘은 개그맨 강성범의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과 고향 학력 집안 부모와 아내 이순애 결혼이야기 자녀 아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범

 

강성범은 1974년 8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암군 출생이며 강성범 키 170cm 몸무게 6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안양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이순애와 아들 강현결, 딸 강한비가 있습니다.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으로 데뷔하였으며 취미는 골프라고 하는군요.

 

 

 

강성범은 과거 가게를 운영할 때 아내 이순애를 주인과 손님 사이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는 본인의 생일 파티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포장마차에 왔고 그 때부터 눈이 갔다고 하는군요. 가게를 나갈 때 또 오기를 바랐는데 며칠 뒤 회사 동료들과 다시 가게를 왔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놓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연락처를 달라고 했는데 거절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사귀자는 제안을 두 번이나 거절했는데 아내가 친구들과 함께 스키장에 놀러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무작정 따라가서 사귀자고 말했더니 이번에는 생각해보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강성범의 진심을 알게 되며 마음을 열었고 결국 강성범과 아내 이순애는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둘의 나이 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며 둘 사이에 는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낳았네요. 결혼 이후 여러 사업과 주식으로 돈을 날리게 되며 이혼 위기 까지 갔지만 강성범은 모든 경제권을 아내에게 넘기며 앞으로는 사업을 하지 않겠노라 약속을 하였다고 합니다.

 

 

강성범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며 계속해서 방송 활동을 이어갔지만 아침 패널로 출연하였고 코미디 활동은 하지 않았지만 작년 말 개그 콘서트에 다시 출연을 하는 등 아직도 개그감이 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 외에 문재인 정부 지지하는 발언을 하기도 하였죠. 큰 활동을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활발한 방송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