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성미 프로필 과거 리즈 나이 결혼 남편

가수 심성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의료사고로 인해 많이 힘들었다고 해요. 애써 밝은 척하는 것 같아 가수 미나가 폭풍 오열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심성미의 프로필 결혼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의료사고 등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심성미 직업 영화 배우 겸 가수로 섹시 가수 미나의 여동생입니다. 이렇게 보니 친언니 미나와 정말 닮았네요. 모델같은 완벽한 몸매, 쭉 뻗은 각선미, 아름다운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심성미는 장무식 여사의 셋째 딸로 가수 미나 동생인데요. 2011년 예명 '니키타'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언니 미나만큼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합니다. 가수 미나의 신곡 앨범 '토이보이'에서 랩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참여도 했습니다. 독특한 음색으로 중독성있는 목소리를 들려줬다고 하네요.

 

 

가수 니키타 심성미 프로필 본명 심성미, 키 167cm, 몸무게 48kg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장무식, 언니 미나, 형부 류필립이 있습니다. 소속그룹 언니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노래 '미나 토이 보이' 피처링입니다. 나이,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으로는 충효예 홍보대사, 대한민국가족지킴이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수상내역은 LBMA 스타 어워즈 아시아 뉴 스타상 수상을 했습니다.

 

 

심성미는 2016년 레이저 피부 진료 도중 화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왼쪽 심재성 2도, 오른쪽 뺨 3도 화상을 입었는데요. 양쪽 볼에 심한 흉터가 생겼고 2년 넘게 의료사고 관련 소송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변호사비, 가수 활동 중단, 수술비 등으로 빚이 생겼으며 그로인해 심성미는 대인기피증, 우울증, 공황장애도 생겨 자살시도까지 했습니다. 언니 미나는 여동생 심성미의 의료사고를 떠올리며 마음 아파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볼에 밴드를 붙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심성미는 엄마 장무식과 엄마 남자친구 나기수 분을 이어준 사람이라고 합니다. 엄마 남친 나기수 분에게 아빠 아빠하며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성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