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편 김우혁 직업 자녀

안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남편 김우혁, 딸 김로아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가족의 집 공개를 하며 아픈 가정사도 고백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시댁에서 부부싸움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안소미의 프로필 나이 남편 김우혁 직업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감초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며 드라이클리닝, 불편한 진실, 위대한 유산, 놈놈놈, 엔젤스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미녀 개그우먼으로 통했으며 2013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드'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본명 안소미이며 1990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4kg이라고 했습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김우혁,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김로아가 있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연희미용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지앤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리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눈에 뛰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가싶남'에서 코 성형 수술을 고백을 했습니다. 평소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로는 집에서도 홈트레이닝을 하루 70번씩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보니 군것질 등 간식을 안 먹고 밥 많이 먹고 항상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2018년 4월 14일 남편 김우혁과 결혼식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김우혁 안소미 부부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1년 1년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9월 21일에는 딸 김로아를 출산했다고 해요. 육아맘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딸 로댕이 사진과 육아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딸 로아가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남편 김우혁은 아내 안소미를 대신해 가사일과 아이 육아를 위해 퇴사를 하고 가정 주부, 전업 주부가 되어 육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제철소에 다녔으나 일을 하고 싶어하는 안소미를 위해서 일을 관두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안소미 김우혁 부부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