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언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소식이 전해지고 있던 중 그동안 고막수술로 인해 방송에 출연할 수 없었음이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이시언과 여자친구 서지승 사진 정보 나이 결혼 아파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

 

이시언의 본명 이보연이며 1982년 7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북구라고 하네요.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백산 초등학교. 덕천 중학교, 부산항만물류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이네요. 지금 살고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동장구 상도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얼굴과 데뷔작 출연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그리고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개성있는 외모와 매력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기만의 패션 스타일이 있으며 평소 조립식 블럭 레고, 피규어 등 관심이 많습니다. 그 모습이 예능 '나혼자 산다'에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 사귀고 있죠. 여자친구 서지승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왔으며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이시언 서지승 나이차이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1988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특이한 점은 서지승 언니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 선수라고 합니다. 언니 덕분인지 서지승 역시 소문난 게임 덕후라고 합니다. 드라마 데뷔작은 드라마 '반올림2'라고 하네요. 여친 서지승은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서지승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날씬한 몸매, 동안 얼굴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이시언은 '상도목장'이라는 카페를 운영 중입니다. 가게 메뉴 중 호떡 등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분양 받은 상도동 아파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곧 결혼을 하지 않을까 싶은데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