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 프로필 나이 성형 다이어트 몸매 결혼 키

유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해요. 처음 공개하는 쉽게 못한 이야기를 고백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이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집안 고향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 등 알아볼까요?

 

 

본명 김유진, 1988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이며 키 173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구월여자 중학교, 인천체육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성갑, 어머니 안숙현, 언니 김유나가 있으며 소속사 킹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9 에프터스쿨 디지털 싱글입니다.

 

 

유이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 졸업사진 모습을 보면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데 다이어트 후 양악 수술 등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캐릭터를 맡고 살을 뺐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신 성형 루머도 있는데 쌍꺼풀 수술만 했다고 당당히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이네요.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평소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유이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에프터스쿨 멤버였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영 선수였으며 전국체육대회에도 나갔다고 하네요. 그러나 가수로 진로를 바꿔 굿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걸그룹 '오소녀' 출신으로 오소녀 사진도 있지만 데뷔가 무산이 되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스친소'에서 원더걸스 유빈 절친 친구로 출연하여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09년 걸그룹 에프터스쿨 멤버가 되었고 '꿀벅지'라는 별명도 생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이는 탄탄한 허벅지 꿀벅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으나 다이어트 후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도 요요없이 탄탄한 각선미,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건강미 넘치는 무결점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고단백 저탄수화물 건강식과 고강도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를 사랑하는 삶이 건강한 삶이라고 했습니다. 피부 관리에도 각별히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과거 배우 이상윤, 가수 강남과 열애설 기사가 나고 공개 열애를 했으나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전남친 강남과 결별 이유, 사유는 서로 바빠진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으며 연예계 동료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쌍꺼풀이 없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빠 김성갑은 한국 프로야구 선수출신으로 야구 수석코지 활동을 했고 2018년 수석코지직을 내려놓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