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현우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결혼 키

탤런트 현우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 '온앤애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우는 과거 최근 표예진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고 공개 연애를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현우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결혼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9년에 배우 노민우 , 이장우와 함께 아이돌 그룹 24/7의 가수로 활동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배우로 전업 하였으며 영화 '쌍화점' 에 이어 드라마 '파스타','뿌리 깊은 마무','송곳' 등의 작품에 단역 또는 조연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2016~2017년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의 강태양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현우 프로필 본명은 김현우, 1985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 키 183cm, 몸무게 65kg ,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 반포초등학교, 영동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가수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는 다르게 훨씬 마르고 샤프한 느낌이 있네요. 무려 10년 전 모습이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이나 과거나 눈 웃음이 매력적인 현우의 모습이 훨씬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인간의 조건에서도 여자 출연진들이 현우의 눈 웃음이 매력포인트인 것 같네요.

 

 

 

배우 표예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표예진과 드라마에 함께 나오며 연인 관계로 발전 하였다고 합니다. 공개 열애를 했으며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 에서 현우가 출연해서 표예진과 공개 열애를 언급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만난 지 1년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결별 기사가 났으며 전여친 표예진과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연예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탤런트 현우에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