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종원 프로필 나이 과거 남친짤 작품활동 인스타 키

신인 탤런트 이종원의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카페 알바생 안효석 역을 맡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종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종원, 국적 한국, 1994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84cm이며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형, 둘째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8년 웹드라마 '팩 투더 퓨처'입니다. 군대 정보는 30사단 조교로 복무를 했습니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어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을 했고 최근에는 가수 '이승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도 했습니다. 그리고 년에는 웹드라마 '엑스엑스'에서 왕정든 역을 맡았는데 동성애자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가족입니다'에서 극중 추자현 김태훈 부부와 어떤 사연이 있는 것 같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은 매력 있는 사람을 좋아하고 외적으로 너무 치중하지 않고 내적으로 더 깊고 좀더 다양한 넓은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귀신데렐라'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보라'는 원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는 사진인데 취미로 사진을 찍고 집에 암실을 있어 현상, 인화까지 직접 한다고 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한 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턱, 눈빛, 목소리라고 했네요. 제가 보기에도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완전 좋습니다. 그럼 배우 이종원의 인스타그램 남친짤 등 다양하게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