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미려 프로필 나이 남편 정성윤 직업 자녀 키

김미려는 최근 방송하고 있는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7월 시작되는 JTBC 예능 '장르만 코미디'를 통해 코미디로 다시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미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남편 정성윤 직업 근황 자녀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이던 '개그야'에서 코너 '사모님'에 출연하며 한순간의 최고의 인기를 얻었고 유행어 '김기사 운전해'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오랫 동안 암흑기를 걷다가 '코미디 빅리그'로 코미디에 복귀를 하게 되었죠. 성공적인 복귀 이후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쪽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간간히 드라마에서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본명 김미려, 1982년 6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생이며 김미려 키 170cm, 몸무게는 58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영여자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남편 정성윤, 자녀 딸 정모아, 둘째 아들 정이온이 있어요.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MBC 특채 개그맨입니다

 

 

 

남편 직업 배우이며 나이차이 김미려보다 1살 어린 38살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일지매','오늘만 같아라' 등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나의 PS 파트너','눈에눈 눈 이에는 이' 등에 출연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1년 정선희의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10월 6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4년 딸 정모아를 낳았으며 이후 2018년에는 아들 정이온을 낳았습니다.

 

 

 

지방 흡입을 하며 살을 뺀 적도 있으나 결혼과 출산 후 몸무게가 74kg 까지 갔다가 다이어트를 통해 58kg 까지 무려 16kg을 뺐다고 합니다. 김미려는 다른 운동은 전혀 하지 않았고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서 먹었는데 깻잎을 함께 먹으며 '깻잎 다이어트'를 하였다가 살이 많이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김미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