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지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노래 근황 인스타

보이스코리아2020 참가자 김예지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2020'에 출연하면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놀라운 실력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코리아 김예지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직업 집안 노래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4차원 캐릭터와 독특한 목소리, 음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 '성시경'은 우리 팀에 제일 필요한 목소리며 노래를 느끼면서 부르는 사람은 정말 오랜만이라며 극찬을 했는데요. 참가자 김예지는 가수 성시경을 코치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요. 과거 숏컷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며 귀여운 단발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또 나이에 비해 귀여운 동안 얼굴이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매력적인 비주얼과 천부적인 재능으로 첫 출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담한 체구를 가졌지만 무대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작은 거인입니다. 첫 무대에서는 노래 '골목길'을 불렀는데 김종국, 보아, 성시경, 다이나믹 듀오 코치진들의 올턴을 받고 전원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예지의 무대 영상 유튜브 조회수는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직업 유튜버 겸 학생으로 유튜브 채널도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예지 할미에서 따온 예미, 키가 작아서 미니라고 합니다. 걸그룹 디아크 출신 정유진, 홍주현, 국악 가수 조예걸, 황주호, 박창인 등 여성 실력자들이 많습니다. 코치친은 가수 보아, 성시경, 다이나믹 듀오, 김종국인데 참가자들이 전문 코치들에게 트레이닝을 받는데요. 김예지는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본명 김예지, 1996년생 올해 나이 27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학교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으로 19학번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은 -yeji9625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많은 사진이 있습니다. 그럼 보이스코리아 김예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