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김동완 프로필 결혼 아내 나이 직업

1. 신화 김동완 프로필
2. 김동완 아무도 몰랐던 가족사
3. 김동완 과거얼굴과 데뷔 전 코성형
4. 김동완 과거 연예인과 열애설, 이사영
5. 김동완 댄스 신고식 보기
6. 김동완 인스타그램

 

신화 김동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집 공개를 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김동완의 여친, 최근영상, 과사, 작품활동, 수입, 와이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화 김동완 프로필

본명 김동완, 국적 한국, 1979년 11월 21일생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정보는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도곡초등학교, 역삼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 국민대학교 대학원 스포츠마케팅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1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며 종교 기독교, MBTI ENTP,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소속사 스튜디오완, 신화컴퍼니로 1998년 신화 정규 앨범 '해결사'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김동완 아무도 몰랐던 가족사

직업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이며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이혼 후 엄마와 함께 단둘이 살았다고 하네요.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친구들을 부모님을 보면서 많은 자극을 받는다고 합니다. 자신도 나중에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저런 모습을 자녀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는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회사가 해산된 후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1998년 신화 멤버 신혜성, 전진, 에릭, 이민우,  앤디와 함께 아이돌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KBS2 슬픔이여 안녕
KBS2 슬픔이여 안녕

김동완 과거얼굴과 데뷔 전 코성형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과거 한 라디오에서 성형 수술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신화 데뷔 앞두고 코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성격은 밝고 활발하고 부지런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신화 멤버 중 섬세한 멤버로 심한 강박증과 불면증을 겪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귀촌을 결심하게 되었고 가평 산골에 땅을 사서 직접 집을 지었다고 합니다. 가평 집은 일명 '아티스트 하우스'라고 하네요.

 

김동완 과거 연예인과 열애설, 이상형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진지한 사랑도 해보고 결혼도 꿈꾼 적이 있으나 여자친구와 한 번 헤어지면 한번 이혼한 기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가평 산골 전원주택 2층 집에 살면서 이제는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는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김태희', MC '박경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과거 이상형은 진자 나를 봐주는 사람, 차라리 나를 모른 사람이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신화 김동완의 집안, 필모그그래피, 아내,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디대하겠습니다.

 

 

김동완 댄스 신고식 보기

 

 

김동완 인스타 바로가기

 

 

전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부인 아내 아시아나 승무원 성형전 인스타 키 결혼 고향 자녀

전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인스타 자녀 전진이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에 출연한다는 부인 분과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전진은 과연 어떤 모습을

lucky04.tistory.com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성형 집안 앤디 결혼 제주 MBC 누구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는 아이돌 신화 앤디 여자친구로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신화 멤버 에릭, 전진 다음으로 앤디도 유부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들도 축하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