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인스타 자녀

전진이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에 출연한다는 부인 분과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전진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전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진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아버지찰리박 엄마 전여친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진

전진의 본명은 박충재 입니다. 1980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전진 키 183cm 체중 75kg 혈액형 B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찰리박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고 해요. 전진 학력 사항으로 오금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학사 졸업이며 1998년 신화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전진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전진은 과거 어린시절 가수 찰리박의 아들로 전진이 태어난 직후 부모님이 이혼을 하여 어머니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전진이 가수가 된 이유가 바로 유명해져서 어머니를 찾기 위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전진은 어린시절 유복하지 못한 집안에서 자랐고 춤이 유일한 희망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 댄스팀에 들어가 활동하였으며 춤꾼으로 이름을 날렸다고 하네요. 그 이후 고등학교 선배였던 강타와 문희준이 전진을 추천하였고 오디션을 봐서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는 1998년 신화의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신화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래퍼, 메인댄서를 맡았으며 최근까지 무려 13장의 정규 앨범과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하였는데 신화 멤버 중에서 최초로 솔로 가수로도 활동 하고 시트콤과 드라마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2008~2009년에는 무한도전에 정식 멤버가 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군 제대 이후 예능에서는 잘 보기가 힘들었죠. 신화의 단체 예능을 제외하면 예능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공개연애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연예인으로 이시영과 스피카의 박시현이 전여친으로 알려져 있는데 전여친 이시영은 2009년 '우리 결혼했어요' 에 가상 부부로 출연한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하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 2012년 9월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전여친 박시현과 사귄다고 하였으나 한달이 지난 10월 결별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네요. 이번에 지금의 아내 류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직업 승무원이라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