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주완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온주완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온주완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가 내년 1월 부터 시작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온주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주완

온주완은 1983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출생이며 온주완 키는 180cm 체중 7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전동산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 로 데뷔 하였습니다. 온주완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온주완은 신인 배우 시절 가수 김종국과. 외모가 닮은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후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 로 만난 배우 조보아와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었죠. 온주완은 2015년 3월 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열애설이 터졌고 소속사에서 바로 인정을 하게 되었는데 공개 연애 인터뷰를 하자 마자 조보아와 결혼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조보아는 올해 29살로 온주완과는 나이차이가 8살이 났네요.

 

온주완과 조보아는 공식 연애를 시작하며 둘이서 강남 카페 등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며 연애에 대해서 숨기지를 않았죠. 조보아는 과거 이상형으로 박효신을 이야기 한 적이 있었습니다. 5년 간 짝사랑을 하였다고 하였는데 온주완과 사랑에 빠졌었네요. 당시 조보아는 드라마 '마의' 를 찍고 난 이후 연기력 논란으로 일이 들어오지 않을 시기였고 영화 '가시' 에 출연하며 조금씩 연기자로 시동을 걸었고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인지도와 사랑을 함께 얻기도 하였죠. 하지만 당시 조보아는 지금 만큼의 인지도가 있지 않아 크게 화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이었다면 정말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겠죠..

 

온주완은 조보아와 사귄 당시 '4년 뒤 쯤 결혼식을 하고 싶다' 라고 인터뷰를 하기도 하였고 서로의 SNS 를 통해 연애 사진 등을 올리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사귄지 2년이 지난 후 결별 하게 되었다 합니다. 온주완 조보아의 결별 이유로는 배우 사생활이라고 전하며 정확한 이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온주완보다는 조보아가 더욱 뜬 상태죠. 하지만 온주완 역시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