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최영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개그맨 최영수는 EBS 예능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 당당맨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니하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화제의 중심인 개그맨 최영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4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에요. 학력 사항은 가야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또 키 170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3년 SBS 7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결혼,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유행어 그런거야?, 귓밥 봐라 등이 있으며 코너 '고고고'가 마지막으로 웃찾사 활동은 안 하고 있네요. 지금은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당당맨으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드라마 출연작 행군 시즌2, 행군 시즌2, 프로포즈 대작전, 보니하니 웹드라마 멍냥꽁냥, 미미가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웃찾사, 렛츠고 파리, 도전1000곡, 생방송 후비고, 켠김에 왕까지, 식도락 레이즈, 군침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네요.그리고 최영수 개그맨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개성있는 패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은 없네요.

 

 

보니하니 유튜브 라이브 중 발생한 상황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버스터즈 채연과 있었던 상황으로 논란이 커졌는데요. 보니하니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로 라이브 영상과 관련 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걱정하지 말라. 더이상 추측과 오해는 자제해 달라고 해달라고 입장문을 거재했습니다. 걸그룹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도 채연은 장난이라고 생각했는데 논란이 생겨 당황스러워하고 있다고 했네요. 그리고 EBS 아이돌 펭수의 정체가 최영수가 아니라는 의심도 받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최영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