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터즈 채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근황

버스터즈의 채연은 현재 EBS '톡! 톡! 보니하니 에 MC로 출연을 하고 있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폭력 문제로 실검에 오르고 있네요. 오늘은 버스터즈 채연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터즈 채연

버스터즈 채연의 본명은 김채연으로 2004년 12월 4일생 올해 나이는 19세 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이며 채연의 키 168cm 체중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채연의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학교는 삼각산 중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채연은 2017년 버스터즈 싱글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몬스터그램 이라고 하네요.

 

 

채연은 데뷔 전부터 많은 방송 활동을 하였습니다. 2008년 5살 나이에영화 '과속스캔들' 에서 유치원생으로 출연하였으며 2013년 tvN '환상거탑 - 아이들의 도시' 2014년 대어린이 tv '어울림' 영화 '타짜 :신의손' 에서 산길 여자아이로 나왔고 2016년에는 영화 '우리들' 에 태연으로 출연하였고 같은 해 '영화 스플릿' 에서 이정현 아역으로 그리고 2017년 영화 '하루' 에서 희주 역과 영화 '구세주: 리턴즈' 에서도 출연 하는 등 아역배우로 많은 작품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버스터즈 채연은 이런 아역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키즈 걸그룹인 큐티엘로 활동을 하였으며 역대 큐티엘 출신 멤버들 중 가장 성공을 하였다고 하네요. 버스터즈 팀 내에서도 밝고 활발한 성격과 엄청난 애교로 팀에서 좋은 분위기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채연은 아기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큰 키에 긴 팔다리 그리고 얼굴이 작아 비율이 상당히 좋으며 몸매가 상당히 좋아 채연의 사진들이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고 채연의 움짤들도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버스터즈 채연은 아직 중학생으로 리라아트 고등학교 연기 전형으로 입학 시험에 응시했으나 불합격 하였다고 하는군요. 채연은 EBS '보니하니' 에 MC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오늘 '당당맨' 인 최영수가 채연의 손을 거세게 뿌리치고 주먹을 휘두르는 듯한 동작을 취하자 폭 행 논란이 되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네요. 사실 폭행은 아니라 장난기가 많아 장난을 치다가 그런 모습이 생겼다고 하는데 아무쪼록 잘 해결 되기를 바래야겠네요. 채연의 과거와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니 너무 귀여운 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버스터즈의 채연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