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수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결혼 키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고 무대 매너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준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과거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군대 제대 후에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복귀하여 매진 행렬을 보여줬습니다.

 

1986년 1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군 지도면 토당리이며 키 17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진석, 어머니 윤영미, 쌍둥이 형 김무영, 사촌 여동생 김태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능곡 초등학교, 능곡 중학교, 화수 고등학교, 하남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부,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이며 종교 SDA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과거 걸그룹 EXID 하니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6년 9월 전여친 하니와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는 각자 바쁜 활동으로 전보다 관계가 소원해져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과거 시아준수 시절 귀여운 이미지를 담당하며 멤버들에게 '샤몰이'를 당했다고 하네요. 귀여운데 어딘가 괴롭혀주고 싶은 캐릭터라고 합니다. 김준수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연습생 기간은 5년 반이라고 해요. 그리고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가수 김준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