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주 아나운서는 아이돌 신화 앤디 여자친구로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신화 멤버 에릭, 전진 다음으로 앤디도 유부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들도 축하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화 앤디 여친 이은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은주, 199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아나운서 엔터테인먼트 아나포트 아나운서, 서경방송 리포터, 스포츠서울 TV MC, 뉴스핌 뉴미디어본부 인턴 기자,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 KBS 강릉방송국 기상캐스터, 뮤직채널 기자 겸 아나운서 등이 있으며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아나운서로 최근 근황 제주 MBC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8년 차 아나운서이며 뉴스투데이, 뉴스데스크,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앤디와 결혼 발표를 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앤디와 약 1년 교제를 하였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혼전 임신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은주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과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 TV에 나오는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고 아나운서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부터 꾸준히 노력을 하였고 지금은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칭찬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은주 인스타 보러가기

 

 

아나운서 모습 보러가기

앤디는 2021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힐링산장 줄을 서시요 시즌2'에 출연하여 제주도 1년 살이를 계획하여 제주에서 힐링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원래 바다를 좋아한다며 1시간 동안 하늘만 바라본다고 했네요. 앤디 본명 이선호, 국적 한국이며 1981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이상형은 활발한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앤디 예비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10.05 - [분류 전체보기] - 류이서 나이 인스타그램 과거 만원의 행복 키 몸매 성형전 키 직업 집안 승무원 학력 아시아나 전진

 

류이서 나이 인스타그램 과거 만원의 행복 키 몸매 성형전 키 직업 집안 승무원 학력 아시아나

전진 아내 류이서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전진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행복한 신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해서 더욱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